FASHION

트렌디한 컬러 매치 ‘톤온톤VS톤인톤’ 스타일링

옷을 고를 때 컬러 매치의 중요성은 모두가 공감할 것이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을 갖춰도 색감의 조화가 어색하면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기 어려운 것이 그 이유. 트렌디한 컬러 매치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톤온톤’ 스타일!

<사진제공=베스떼벨리>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톤온톤에 도전해보자. 동일 계열 컬러지만 톤이 다른 아이템들로 꾸미는 톤온톤은 무난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특히 톤온톤 스타일링에 기본 컬러 아이템을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조화로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따뜻한 무드의 브라운 니트와 베이지 팬츠는 색의 조화가 멋스러워 품격 있는 느낌을 가져다 준다. 더불어 조금 더 진한 톤의 패딩을 걸치면 차분함을 자아내 우아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블랙 구두를 착용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에 안정감을 줘 부담스럽지 않은 톤온톤 코디가 마무리된다.

# 컬러풀하고 개성 있는 ‘톤인톤’ 스타일!

<사진제공=베스띠벨리>

개성 있는 컬러 매치 스타일링에는 톤인톤이 제격이다. 같은 톤이지만 다양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완성한 톤인톤 패션은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해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끌어올린다. 단 여러 가지 색상을 착용하는 만큼 자칫 과해 보일 수 있으니 적절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타탄체크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는 화려한 레드와 네이비 컬러의 조화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 시킨다. 여기에 동일 계열의 블루 롱 코트를 더하면 어색함 없이 컬러풀한 연출이 가능하다. 끝으로 스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라운 토트백을 가미하면 전체적으로 다운 된 채도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무난한 패션에 질린 여성이라면 스타일리시한 컬러 매치로 패션 지수를 상승시켜보자”라며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룩이 좋다면 톤온톤, 화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을 원하면 톤인톤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969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