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팝드 컬러 팩' 출시

오니츠카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팝드 컬러 팩' 출시 | 1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2019 S/S 시즌, 뉴트럴 톤 프리미엄 레더의 소재감이 돋보이는 ‘팝드 컬러 팩’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팝드 컬러 팩’은 뉴트럴 톤의 프리미엄 레더에 소재감이 돋보이는 미래적인 디자인의 팩으로 커팅된 레더 엣지와 로고, 인솔 부분의 팝한 블루컬러가 포인트인 모델이다.

오니츠카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팝드 컬러 팩' 출시 | 2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

유니섹스 라인으로 GSM, 타이거 코르세어, 멕시코 66의 3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다.

‘Game, Set, Match’의 약자인 ‘GSM'은 1980년대 발매된 테니스화를 베이스로 한 코트 타입의 스니커즈로 지그재그 형태의 아일렛이 포인트이며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을 연출해 준다.

오니츠카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팝드 컬러 팩' 출시 | 3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

오니츠카타이거의 대표적인 레트로 아이템인 ‘타이거 코르세어’는 최초로 쿠셔닝을 적용해 70년대 조깅 붐을 이끈 모델로 오니츠카타이거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헤리티지 모델인 ‘멕시코 66’은 슬림한 라인으로 1966년 발매된 후 매 시즌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고 있으며, 힐 부분의 크로스 스트라이프와 힐 플랩이 돋보인다.

24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