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오피스걸들을 위한 슈즈 스타일링 TIP

매일 출근하는 직장 여성들은 의상에 따른 신발 선택에 있어 고민하기 일쑤다. 이에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투와이(TWOWAI)’에서는 이들을 위해 3가지 슈즈 아이템으로 오피스룩에 걸맞은 코디법을 제안하고 나섰다.

단정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블랙힐은 H라인 스커트와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하면 프로페셔널하고 커리어우먼의 느낌을 자아낸다. 전체적인 블랙의상으로 통일한다면 보다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같은 블랙 슈즈라도 애나멜과 무광, 라스트, 힐 디자인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다.

오피스걸들을 위한 슈즈 스타일링 TIP | 1뉴트럴 컬러 슈즈는 다양한 컬러 의상에 모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다리를 날씬해 보이게 하는 효과도 줄 수 있어 여성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컬러와 패턴이 강렬한 의상과 함께 매치하면 의상을 돋보이게 하면서 안정감 있는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오피스걸들을 위한 슈즈 스타일링 TIP | 2외부 미팅으로 걷는 일정이 많은 날에는 착화감이 좋은 옥스포드 슈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옥스포드 슈즈는 일반 샌들에 비해 스타일리시하고 갖춰 신은 듯한 느낌을 선사해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피스걸들을 위한 슈즈 스타일링 TIP | 3

15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