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지니킴, 2019 봄 컬렉션 ‘ABOUT LOVERS’ 공개

<사진제공=지니킴(JINNYKIM)>

국내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이 2019 봄 컬렉션 ‘ABOUT LOVERS’로 고혹적인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모든 여성들이 사랑하는 ‘글래머러스 로맨틱’ 컨셉의 화려한 스타일에 모던한 일상의 럭셔리를 표현해주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시한다.

<사진제공=지니킴(JINNYKIM)>

펌프스 제품의 제이 스퀘어\)와 플랫슈즈 제이 발레리나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스타일링이 쉬운 기본적인 디자인에 폭 넓은 컬러 선택으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지니킴(JINNYKIM)>

쥬얼 포인트의 펌프스, 뮬, 로퍼, 블로퍼와 현재 트랜드를 반영한 어글리스니커즈도 앞으로 계속 공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연령층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슈즈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지니킴(JINNYKIM)>

지금까지 공개된 봄 컬렉션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지난 시즌 지니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삭스 스니커즈 ‘에디슨’이다. 봄 시즌에 맞춰 3가지의 뉴컬러(핑크, 화이트, 네이비)를 추가로 공개하면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인 설리와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예서’역 배우 김혜윤, 배우겸 모델 변정수도 신으면서 주목을 받았다.

27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