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김나영과 함께하는 바네사브루노 아떼 슈즈

김나영과 함께하는 바네사브루노 아떼 슈즈 | 1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의 슈즈 라인에서 방송인 김나영을 2019년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김나영과 함께하는 바네사브루노 아떼 슈즈 | 2

바네사브루노아떼는 편안하고 감각적인 프랑스 감성 스타일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로 의류뿐만 아니라 슈즈 라인 제품군을 강화하는 동시에, 방송인 김나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나영과 함께하는 바네사브루노 아떼 슈즈 | 3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의 뮤즈로 선정된 김나영은 방송에서의 재치 있는 활약은 물론 뛰어난 패션 센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패션 매거진에서도 주목하는 패셔니스타다.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등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김나영과 함께하는 바네사브루노 아떼 슈즈 | 4

전속모델 발탁과 함께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굿럭 슈즈’를 2019년 봄/여름 시즌 테마로 정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슈즈 라인을 선보인다. 올해도 열기가 이어지는 어글리 스니커즈는 물론 이번 시즌 새롭게 기획한 슬링백 스니커즈,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슬링백 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의 금속 장식 로퍼 등 각기 각색의 세련된 아이템을 출시한다.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가 공개한 화보 속 김나영은 강렬한 블루 색상의 재킷, 팬츠와 함께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슬링백 스니커즈를 매치해 멋스러운 여성 슈트룩을 선보였으며, 하늘색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에 메쉬 소재의 핑크색 슬링백 슈즈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우아한 봄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는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3월 11일부터 4월 1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가 이번 시즌 출시하는 봄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및 사이즈 무료교환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