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팀버랜드, 2019 S/S 트래블룩 공개

팀버랜드, 2019 S/S 트래블룩 공개 | 1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휴가지 선택에 고민하는 시기가 다가왔다. 휴가지 선택도 중요하지만 여름휴가를 좀 더 특별하고 휴가지 분위기를 물씬 느끼고 싶다면 남들과는 다른 휴가지 스타일링 또한 중요하다.

이에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에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휴가룩을 위한 트래블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휴가지 느낌 물씬 나는 반소매 셔츠 스타일링

팀버랜드, 2019 S/S 트래블룩 공개 | 2

시원한 바캉스 룩의 정석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려한 프린트의 반소매 셔츠와 반바지를 추천한다. 시원한 프린트에서 느껴지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스타일을 한층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더불어 팀버랜드 보트슈즈로 마무리한다면 한 층 더 멋스럽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유행인 뉴트로 감성에 맞게 발목이 올라오는 양말을 신어주는 믹스매치 포인트를 준다면 스타일 지수는 한층 더 올라갈 것이다.

좀 더 시원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상의에 셔츠만 입고 린넨 소재의 반바지에 슬라이드 샌들을 스타일링하며 덤으로 밀짚모자를 코디 해주면 한층 더 청량해 보이면서 감각적인 바캉스 룩이 가능하다.

# 깔끔하지만 엣지있는 포켓 티셔츠 스타일링

팀버랜드, 2019 S/S 트래블룩 공개 | 3

휴가지에서 심플한 티셔츠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포켓 티셔츠를 추천한다. 포켓 반팔 티는 화려하지 않는 민무늬 바탕에 가슴 부분에 포켓을 달아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티셔츠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깔끔한 바캉스 룩을 완성한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슬랙스나 반바지와 함께 코드하고 신발은 여름에 어울리는 보트슈즈를 매치해보자.특히 각진 쉐입의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면 훨씬 더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휴가룩을 연출할 수 있다.

390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