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팔색조 매력 소희, ‘레트로 스트리트’ 패션 화제

20130809_reebok classic gl6000리복이 공개한 원더걸스 소희의 ‘레트로 스트리트 스타일’이 화제다.

최근 리복의 클래식 TV CF 메이킹 영상(https://www.facebook.com/rbk.classic)을 통해 공개 된 소희는 빈티지 무드의 패셔너블한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GL 6000과 원색의 미니원피스로 스타일링 하여, 소희의 팔색조 매력과 늘씬한 각선미로 ‘레트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 시키고 있는 것.

이번 CF를 진행 한 리복의 관계자는 “발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소희의 모습이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리복 클래식 러닝화 GL 6000의 클래식&모던 스타일과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레트로 스트리트’ 스타일이란 원색적이고 미니멀한 90년대의 패션이 최근 복고 열풍을 타고 현대판으로 재해석 되어 새로운 패션 코드로 유행하고 있는 것을 말한다.

GL 6000은 1985년 처음 선보인 리복의 클래식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러닝화뿐만 아니라 스니커즈를 찾는 패션 피플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제품은 캐주얼함과 동시에 경쾌함을 연출 해주는가 하면, 리복 클래식 고유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신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10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