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푸시버튼, 런던패션위크에서 SS20 컬렉션 공개

푸시버튼, 런던패션위크에서 SS20 컬렉션 공개 | 1

디자이너 박승건 이끄는 브랜드 푸시버튼이 오는 9월 17일, 런던패션위크에서 세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해 이미 SS19와 FW19 두차례 컬렉션을 통해 런던패션위크에 화려하게 데뷔한 푸시버튼은 오버사이즈와 젠더리스 무드를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풀어내며 해외 패션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들에게 찬사를 받은바 있다.

푸시버튼, 런던패션위크에서 SS20 컬렉션 공개 | 2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 영국패션협회가 체결한 패션산업 국제화 양해각서 (MOU) 교류 프로그램의 대표 디자이너로 선정, 국내 여성복 최초로 런던 패션위크에 진출한 푸시버튼은 예술성과 상업성을 두루 갖춘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런던패션위크에서 선보일 SS20 컬렉션은 특유의 혁신적이고 대담한 스타일에 정밀한 테일러링을 가미한 건축적인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푸시버튼은 국내를 넘어 해외 명품 브랜드 편집샵 브라운스(Browns), 하비니콜스 (Harvey nichols), 네타포르테(Net-a-porter), 센스(Ssense)를 비롯 유럽, 미국, 중국의 많은 유명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몇 안되는 한국 브랜드이다. 해외와 국내에서 모두 주목받고 있기에 앞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푸시버튼
42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