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젠 캐리어도 스트릿 감성 시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가 스트릿 감성의 디자인과 섬세한 기능성을 갖춘 ‘벨튼(Velton)’ 캐리어를 출시한다.
벨튼 캐리어는 모든 여행객들이 공감할 만한 불편함을 해소시키는 뛰어난 기능성에 중점을 두었다.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거나 여행 중 숙소를 찾을 때에도 언제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기내 반입 사이즈에 한해 캐리어에 USB 포트를 장착해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바퀴에는 360도 회전 및 스탑퍼(stopper)기능을 적용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자랑하는 동시에 경사진 곳 등에 캐리어를 세워둘 때에도 안전하다. 또한, 짐이 많은 여행객들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캐리어 측면에는 가방이나 쇼핑백을 걸 수 있는 멀티 후크를 부착했다.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하는 브랜드답게 특유의 개성이 돋보이는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외관에는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지그재그로 엮인 디자인으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을 담았으며, 고강도의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등 심플하면서도 비비드한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테두리에는 각각 블루, 옐로, 민트 컬러를 매치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더했다. 크기는 기내 반입이 가능한 20인치부터 25인치, 30인치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화이트 컬러는 8월 중순 이후 출시 예정이다.
46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