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젠 캐리어도 스트릿 감성 시대

이젠 캐리어도 스트릿 감성 시대 | 1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가 스트릿 감성의 디자인과 섬세한 기능성을 갖춘 ‘벨튼(Velton)’ 캐리어를 출시한다.

벨튼 캐리어는 모든 여행객들이 공감할 만한 불편함을 해소시키는 뛰어난 기능성에 중점을 두었다.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거나 여행 중 숙소를 찾을 때에도 언제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기내 반입 사이즈에 한해 캐리어에 USB 포트를 장착해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바퀴에는 360도 회전 및 스탑퍼(stopper)기능을 적용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자랑하는 동시에 경사진 곳 등에 캐리어를 세워둘 때에도 안전하다. 또한, 짐이 많은 여행객들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캐리어 측면에는 가방이나 쇼핑백을 걸 수 있는 멀티 후크를 부착했다.

이젠 캐리어도 스트릿 감성 시대 | 2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하는 브랜드답게 특유의 개성이 돋보이는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외관에는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지그재그로 엮인 디자인으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을 담았으며, 고강도의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등 심플하면서도 비비드한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테두리에는 각각 블루, 옐로, 민트 컬러를 매치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더했다. 크기는 기내 반입이 가능한 20인치부터 25인치, 30인치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화이트 컬러는 8월 중순 이후 출시 예정이다.

460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