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여자친구, ‘캐리어 댄스’에 현장 후끈

여자친구

AD-KFA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28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스타필드하남에서 자사 전속모델인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AD-KFA

이번 행사는 그동안 고객들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House of Samsonite)’ 스타필드하남점 오픈을 기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20161031 samsonitemall 2 1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를 비롯해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리뽀, 그레고리 등 쌤소나이트코리아의 여러 브랜드를 한 군데서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날 행사는 개그맨 태봉의 위트 있는 진행 하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여자친구와 팬들의 훈훈한 만남으로 꾸며졌다. 사인회에 앞서 여자친구는 ‘너 그리고 나’, ‘파도’ 두 곡으로 깜짝 공연을 선사해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파도 무대에서는 멤버 각각 형형색색 캐리어를 들고 발랄한 ‘캐리어 댄스’를 선보여 현장 열기가 더욱 후끈 달아오르기도 했다.

20161031 samsonitemall 3 2

여자친구는 본격 사인회 타임이 시작되자 팬 100명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손을 잡아주거나 다정한 포토타임을 갖기도 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팬사인회에 초대된 팬들은 사전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 선정됐다. 현장에는 미리 초청된 100명의 팬들 외에도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며 ‘대세돌’다운 여자친구의 탄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66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