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빠의 프로필 사진은 왜 멋이 없을까?

아빠의 프로필 사진은 왜 멋이 없을까? | 1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8월 14일부터 ‘GREY RUNS IN THE FAMILY (이하 Grey RITF)’ 캠페인을 전개한다.

Grey RITF은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작년에는 574 GREY 모델 런칭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두 번째 해를 맞은 올해 GREY 캠페인은 ‘GREY RUNS IN THE FAMILY – #아빠의그레이’를 주제로 아빠의 프로필 사진을 바꿔드리는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아빠의그레이 프로젝트는 ‘아빠의 프로필 사진은 왜 멋이 없을까?’ 라는 물음에서 시작됐다. 뉴발란스의 그레이 아이템으로, 아빠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스타일링 후 평생 잊을 수 없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신청은 오는 8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아빠를 위한 메이크오버 지원, 뉴발란스 그레이 제품 지원, 그레이 데이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이 돌아간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캠페인 포스터를 리그램하고 #뉴발란스, #아빠의그레이 해시태그를 단 사람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뉴발란스 그레이 신발을 증정한다.

729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