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5회 서울스토리패션쇼 ‘The 100’ 성황리 개최

제5회 서울스토리패션쇼 ‘The 100’ 성황리 개최 | 1

시니어모델과 패션모델, 시민이 총출동해 함께 무대를 꾸미는 다섯 번째 ‘서울스토리패션쇼’가 지난 10일 오후 7시30분부터 식전공연을 선두로 임시정부100주년기념 애국장편영화 “황감독의독백” 제작발표회와  함께 두 시간 동안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예빛무대에서 펼쳐졌다.

이번 무대는 <The 100> 이라 주제로 서울사랑의 100년전과  오늘의 우리를, 그리고 미래의 우리를 이야기를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관객의 함께 어우러지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동 행사는 지난 2015년 ‘대한민국의 과거’를 시작으로 2016년과 2017년에는 각각 ‘미래의 단합’, ‘리더 도시의 품격’을 선보인 바 있다.

제5회 서울스토리패션쇼 ‘The 100’ 성황리 개최 | 2

특히 1부에서는 지난3월중국충칭에서 임시정부100주년기념으로 열렸던 독립운동가50인 미술전시와 스토리패션쇼를 영화화하는 “황감독의 독백”의 영화제작발표회를 시작으로 물푸레합창단의 중창, 그리고 축하성악공연, 독립운동의 의상이 함께하는 이순화 디자이너의 의상을 선보였다.

제5회 서울스토리패션쇼 ‘The 100’ 성황리 개최 | 3

아트mix 패션인 mobao의상 12벌이 퍼포먼스형식으로 소개되며 초청디자이너브랜드인 ‘유지영’ 디자이너의 30여벌의상을 선보이게 된다. The 100대주제속의 ‘ human & peace ’를 소주제로 한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평화로운 미래를 향한 서울의 영원을 염원하며 패션쇼의 피나레를 장식했다.

제5회 서울스토리패션쇼 ‘The 100’ 성황리 개최 | 4

이번 행사를 총 연출한 황현모 총감독은 “한강변에서 임시정부100주년과 서울을 스토리텔링하며 진행되는 이번 패션쇼는 여러 축제와 함께 가장 아름답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줄 것이다”면서 요즘시대의 주역으로 떠오르고있는 시니어층의 모델들을 대폭 기용하여 패션쇼를 마련한 것은 우리서울에서 그간 나라를일구어내느라 온 힘을다해온 시니어들의 새로운 제2의인생을 출발하는 그 에너지가 전세계로 향하는 NEWPOWER가 될수있도록 하기위함 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아직 여름휴가를 다녀오지 못했다면 휴가를 겸해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다”면서 ‘서울스토리패션쇼’가 한강의 차별화된 최상의 문화콘텐츠로 정착해 매 주말마다 패션과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45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