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Fallin’ Day 단독 프로모션 진행

W컨셉, Fallin’ Day 단독 프로모션 진행 | 1
<사진제공=Wconcept>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매력적인 브랜드로 채워진 폴인데이(Fall’in Day)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 3일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필요한 아이템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찬스이다. 주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뿐만 아니라 남성복,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보인다.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폴인데이(Fall’in Day)는 W컨셉의 주요 브랜드인 오소이(OSOI), 보카바카(VOCAVACA),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를 비롯하여 나이키(NIKE), 푸마(PUMA) 등의 글로벌 브랜드, 입생로랑(YSL)과 디올(DIOR) 그리고 어뮤즈(AMUSE)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최대 72%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다이슨(dyson), 애플(apple) 제품의 놓치지 말아야 할 깜짝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와 매일 마다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W컨셉 폴인데이’ 검색을 통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36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