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겨울의 낭만과 로맨스 담은 장기용 화보

겨울의 낭만과 로맨스 담은 장기용 화보 | 1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9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을 론칭하며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테마 아래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영화의 한장면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마치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는 듯한 로맨틱한 모습부터 촬영장 속에서 우연히 포착한 카메라 앞에 선 그의 모습까지 따뜻한 감성으로 완성되었다.

화보는 스타일리시 저니(Stylish Journey)라는 부제에 걸맞게 실제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장기용의 모습을 카메라가 따라가며 촬영한 것과 같은 느낌을 담고 있다. 장기용은 화보 컷들을 통해 올 가을겨울 네파가 선보이는 트렌디한 윈터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행의 시작 전 설렘을 안고 기차에 오르는 모습부터 기차 내 편안한 캐주얼 룩, 액티브하고 스포티함을 강조한 룩까지 올 FW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윈터 룩을 고민하는 남자들이 참고할 만한 정석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장기용은 모델 출신 답게 컬러와 핏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을 자신만의 멋과 스타일로 표현해냈다. 출근하거나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입을 수 있는 단정하고 댄디한 룩은 물론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은 살린 트렌디 룩과 롱 플리스 자켓을 슬랙스와 매칭한 부드러운 느낌의 룩까지 모두 자신이 평소 즐겨입는 스타일인 것처럼 찰떡같이 소화하며 화보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드로 완성시켰다.

겨울의 낭만과 로맨스 담은 장기용 화보 | 4

네파는 이번 화보를 통해 누구나 쉽게,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었다. 톤 다운 된 컬러의 후디와 팬츠 위에 걸친 화이트 숏다운은 스포티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살려주고, 올 화이트 컬러의 상하의에 매칭한 따뜻한 베이지 컬러의 플리스는 부드러우면서도 스윗한 룩을 연출해 준다. 마치 정장에 걸쳐 입는 코트와 같은 느낌의 단정한 다운과 벌키한 롱다운 룩도 누구나 옷장 속에 하나쯤 가지고 있을 만한 기본 아이템에 올 겨울 트렌디한 아우터를 매칭해 스타일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겨울의 낭만과 로맨스 담은 장기용 화보 | 5

네파는 짧고 긴 기장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트렌디한 플리스 재킷, 가볍고 활동적인 스타일링에 제격인 숏다운,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활용 가능한 코트다운 그리고 추운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롱다운까지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파악해 그에 걸맞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네파는 다양한 연령과 스타일의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할 계획이다.

겨울의 낭만과 로맨스 담은 장기용 화보 | 6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 화보는 한층 더 성숙하고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배우 장기용과 함께 네파의 2019 FW 주력 제품을 보다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하기 위해 로맨틱한 겨울 여행의 감성을 담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완성했다” 며 “화보 속에 담긴 올 가을 겨울 남성들이 스타일링의 표본으로 삼을 수 있는 다양한 룩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99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