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휴고 보스, 우도환과 함께한 화보 공개

휴고 보스, 우도환과 함께한 화보 공개 | 1

남성 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 보스(HUGO BOSS)에서 패션 매거진 <W> 10월호를 통해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우도환은 화이트 셔츠와 함께 우아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그레이 톤의 더블 버튼 자켓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블랙 톤의 하의와 아우터에 브라운 계열의 하이넥 상의와 슈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으며, 스트라이프 모티브의 니트 웨어에 버건디 계열 하의로 톤온톤 룩으로 캐주얼한 매력도 뽐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그는 롱 그레이트 코트와 다양한 컬러의 더블 브레스트 버튼 자켓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우도환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휴고 보스 19FW 신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우도환은 10월 4일 첫방송 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와 11월 개봉하는 영화 ‘신의 한 수:귀수편’으로 올 하반기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