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카린 X 오즈라나 컬렉션, 성황리 마무리

<사진제공=카린(CARIN)>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2020 S/S 파리패션위크를 통해 호주 패션 브랜드 오즈라나(OZLANA)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카린(CARIN)>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 A Midsummer Night’s Dream ” 을 주제로 셰익스피어의 한 여름밤의 꿈에서 영감을 받아 마법처럼 아름답고 로맨틱한 스토리를 담았으며,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는 달과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담아내어 이클립스(Eclipse)와 스타폴(Starfall)을 연상시키는 선글라스를 표현했다.

<사진제공=카린(CARIN)>

이에 걸맞게 선글라스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더했고, 카린 특유의 라이트 골드, 다크 네이비 톤의 렌즈에 골드 메탈 프레임의 디테일이 더해져 로맨틱한 무드를 더욱 강조했다.

<사진제공=카린(CARIN)>

카린은 세계적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SNS에서도 자주 볼 수 있듯, 글로벌 선글라스 브랜드로서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즈라나(OZLANA)는 호주 UGG 브랜드에서 론칭한 레이블로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컨셉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21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