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대표: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단발여신’으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CEO 겸 방송인 김수미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다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디지털 화보를 4일 공개한다.
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9 F/W 시즌을 맞이하여 지속적으로 반응이 좋았던 여자다운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여자다운 컬렉션은 론칭이후 매시즌 히트아이템으로 성장한 ‘리버데일다운’ 을 포함하여 부클, 에코퍼, 폭스퍼 , 벨벳 등을 사용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구스다운 80:20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 따뜻한 다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디지털 화보는 패션 뷰티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뷰티 브랜드 CEO 겸 방송인 김수미와 함께 여성스러운 다운 스타일과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스타일의 다운을 가죽 스커트, 데님팬츠, 빈티지 니트, 슬립 원피스 등 일상 속에서 즐겨 입는 패션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다운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팁을 제안해 주었다.
특히,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여성 구스다운인 ‘리버데일다운’과 야상형 구스다운 ‘트라이베카 다운’의 경우 구스다운 충전재를 80:20 비율로 사용하고 폭스퍼를 후드에 적용하여 보온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강조, 겨울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인 11월초 이미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부클을 사용한 숏다운과 리버시블 롱다운 또한 캐주얼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겨울 시즌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여성 다운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가성비와 가심비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네이비 컬러 부클 안감을 사용한 블랙 숏다운은 LF몰에서 4일부터 ‘인생한벌’ 기획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화보와 영상 속 뷰티브랜드 CEO 겸 방송인 김수미는 ‘단발여신’이라는 타이틀답게 단발스타일과 함께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여자다운 제품들을 훌륭히 소화했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 뷰티브랜드 CEO 겸 방송인 김수미와 함께한 여자다운 스타일 디지털 화보 속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여자다운 컬렉션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