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TV, 패션 예능 ‘디렉터스 다이어리’ 공개

무신사TV, 패션 예능 ‘디렉터스 다이어리’ 공개 | 1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주목 받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 디렉터, 대표 등 패션업계 종사자들의 리얼한 일상을 최초로 보여주는 <디렉터스 다이어리> 영상을 공개한다.

무신사TV는 <디렉터스 다이어리>를 통해 빠르고 치열한 패션 업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역량을 펼쳐온 이들의 진짜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현장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물론 개인적인 공간에서 취미를 즐기고 평범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패션업계 종사자들의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을 담아낼 계획이다.

5일 공개하는 에피소드 첫 주인공은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수장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고태용이다. 영상 속에서 고태용은 청담동 자택과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최초 공개하는데 이어 100만 장 이상 판매된 시그니처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의 제작 과정, 10년 만에 선 패션쇼 현장까지 24시간 내내 종횡무진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무신사TV, 패션 예능 ‘디렉터스 다이어리’ 공개 | 2

이어 국내 대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라이풀(LIFUL)과 엘엠씨(LMC) 등을 전개하는 ‘레이어(LAYER)’ 신찬호 아트 디렉터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캐주얼 유니섹스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 정예슬 대표 등 국내 패션업계에 주목 받고 있는 유명 인사들의 평범하고도 신선한 일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댓글에는 ‘그동안 궁금했던 디자이너의 라이프스타일을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된다’, ‘국내 패션업계에 실질적인 정보를 주는 콘텐츠 같다’ 등 구독자의 잇따른 호평으로 앞으로 업로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올 초 정식 개국한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 슬로건과 함께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유익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구독자 수 9만 명을 돌파, 누적 조회수가 940만 회를 넘어서며 유튜브 인기 패션 채널로 자리잡았다.

대표 콘텐츠로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 ▲유튜버 주승, 춘식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영상 ‘신세계’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 ▲무신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무신사 TMI’ ▲무신사 직원들의 일상 브이로그를 보여주는 잡(JOB)로그 ▲ 1분 안에 패션 아이템 별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1분코디’ 등 유용하고 흥미로운 패션 콘텐츠를 기획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