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치, 새로운 글로벌 모델 “제니퍼 로페즈” 발탁

20191120 coach jennifer lopez 1
<사진제공=코치(COACH)>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는 오늘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이자 가수, 프로듀서 겸 엔터테이너인 제니퍼 로페즈가 코치의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코치는 그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2020년 봄부터 시작되는 가죽 제품, 레디투웨어와 슈즈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비롯한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AD-KFA

자신의 길을 스스로 개척하고 자신만의 방식대로 커리어를 쌓아가며 업계의 기준을 새롭게 쓴 제니퍼 로페즈는 뉴욕에 뿌리를 둔 스타이다. 올해로 78년이 된 코치와 그녀는 가능성과 진정성 있는 자기 표현에 대한 믿음을 공유한다. 가죽에 대한 장인정신, 품질, 뉴욕 스타일의 유산을 간직한 코치는 오늘날 낙관주의와 포용성, 진정성의 정신을 대변한다.

AD-KFA

제니퍼 로페즈는 “코치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정말 기대된다”며 “코치는 내가 항상 팬인 브랜드이자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한 브랜드이다. 업타운과 다운타운의 감성이 혼재하는 이번 컬렉션은 내 개인적인 스타일과 정말 잘 맞는다”고 전했다.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제니퍼는 진정성을 가진 사람이다. 결단력이 있으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온 독창성을 갖고 있다. 그녀는 코치 그리고 새로운 캠페인의 애티튜드를 고스란히 보여준다”며 “2002년 ‘올 아이 해브(All I have)’ 뮤직비디오에서 코치 시그니처 백을 들고 등장했던 그녀의 모습을 잊을 수 없다. 코치 브랜드처럼 그녀도 뉴욕 출신이라는 점에서 브랜드 헤리티지와 또 하나의 진정성 있는 연결고리가 있다. 특히 제니퍼와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의 조합이 무척 기대된다”고 말했다.

420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