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코트 코디의 정석, 올 겨울 코트 패션

코트 코디의 정석, 올 겨울 코트 패션 | 1
<사진제공=잇미샤(IT MICHAA)>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인스타그램 속 패션이 화제다.

20일, 인스타그램 속 서현은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재킷 스타일의 오버핏 더블 코트와 프린지 스커트를 더한 세련된 보헤미안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코트 코디의 정석, 올 겨울 코트 패션 | 2
<사진제공=잇미샤(IT MICHAA)>

그녀의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하는 와이드 카라의 더블 코트 재킷은 서현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디테일이 살아있는 프린지 스커트는 센스 있는 스타일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코트 코디의 정석, 올 겨울 코트 패션 | 5
<사진제공=잇미샤(IT MICHAA)>

서현이 착용한 재킷 및 스커트 모두 페미닌 감성의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의 19FW 제품으로 알려졌다. 두 제품은 패셔니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차정원과 함께 한 이번 시즌 룩북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

코트 코디의 정석, 올 겨울 코트 패션 | 6
<사진제공=잇미샤(IT MICHAA)>

늘 따라하고 싶은 코디를 보여주며 2030 세대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차정원이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한 번 트렌디한 코트 패션을 선보이며 남다른 센스를 뽐냈다. 

인스타그램 속 차정원은 서로 다른 컬러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글렌체크 패턴의 더블 브레스트 코트를 착용하여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코디를 완성했다. 그녀가 착용한 코트는 남다른 소재와 퀄리티로 올 겨울,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시켜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코트 코디의 정석, 올 겨울 코트 패션 | 9
<사진제공=잇미샤(IT MICHAA)>

시즌 룩북에서 차정원은 서현과 또 다른 개성의 윈터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페미닌한 감성의 스커트에 더블 코트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선보이는 한편,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로 데님 또는 후드에 매치하여 데일리 룩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것. 서로 다른 개성으로 무장한 두 여배우의 스타일링은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또는 일상 속 데이 웨어까지, 시즌 패션 팁으로 활용해도 유용하다.

1.3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