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젝시믹스, 핏스토어 월 매출 1억 5천 달성 ‘역대 최고’

젝시믹스, 핏스토어 월 매출 1억 5천 달성 ‘역대 최고’ | 1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무적인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운영하는 젝시믹스는 오프라인 매장 ‘핏스토어’가 월 최고 매출 1억 5천만원을 돌파하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래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젝시믹스, 핏스토어 월 매출 1억 5천 달성 ‘역대 최고’ | 2

젝시믹스는 최근 4개월간(7월~10월) 가로수길점, 홍대점 월 매출을 분석한 결과 두 지점의 월 평균 매출액이 1억원, 최고 매출액은 1억 5천만원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온라인 플랫폼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해온 젝시믹스만의 경쟁력 있는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가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인정받으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결과로 분석된다.

젝시믹스는 이 기세를 몰아 올해 12월 잠실 롯데 월드타워몰에 매장을 추가 오픈하고,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유동인구가 많은 핫플레이스를 잇따라 공략하며 소비자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젝시믹스 핏스토어는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들의 만족도 증대를 위해 직접 상품을 보고 착용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몰을 통해 쉽게 결정하기 어려웠던 핏감이나 컬러, 사이즈에 대한 부분도 핏스토어에서 직접 피팅해보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젝시믹스, 핏스토어 월 매출 1억 5천 달성 ‘역대 최고’ | 3

실제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셀라 V업 레깅스’나 올 겨울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 등은 방문객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아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세트 제품과 요가 삭스 등도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뿐만 아니다. 핏스토어에 준비된 넓은 야외 테라스와 내부 공간을 활용해 요가∙필라테스 클래스, 플리마켓 등 방문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색 문화 프로그램 등을 진행함으로써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핏스토어는 젝시믹스의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다채로운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오감으로 즐기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핏스토어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주력 아이템인 ‘셀라 레깅스’부터 ‘아우터’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개할 예정이다.

815 Like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