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칼린, 베스트셀러 ‘매디슨백’ 인기 실감

20191213 CARLYN 02 1
<사진제공=칼린(CARLYN)>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의 상품 매디슨(MADISON)이 19FW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등극하며 2차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다.

AD-KFA

칼린의 매디슨(MADISON)은 올 초 누적판매량 5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아이템 뉴헤스터(NEW HESTER)를 이어 FW시즌 새로운 베스트 상품으로 등극해 보이며 무서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AD-KFA

매디슨(MADISON)은 심플한 디테일과 칼린만의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금액까지 더해, 이미 많은 패션피플들이 선택한 인기아이템으로 KBS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속 배우 조윤희의 착용은 물론 영향력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룩과 유튜브 방송 곳곳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칼린의 디자이너 이승희 실장은 ‘칼린의 인기 요소인 컬러 포인트를 고려해 매 시즌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컬러를 선택한다.’ 며 ‘칼린의 19FW 키 컬러는 모카, 브릭핑크다. 무난하면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표현했다.’ 고 설명하며, 이번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한편 칼린은 공식몰을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 했으며 이번 달 안으로 글로벌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

1k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