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칼린, 베스트셀러 ‘매디슨백’ 인기 실감

<사진제공=칼린(CARLYN)>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의 상품 매디슨(MADISON)이 19FW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등극하며 2차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다.

칼린의 매디슨(MADISON)은 올 초 누적판매량 5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아이템 뉴헤스터(NEW HESTER)를 이어 FW시즌 새로운 베스트 상품으로 등극해 보이며 무서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매디슨(MADISON)은 심플한 디테일과 칼린만의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금액까지 더해, 이미 많은 패션피플들이 선택한 인기아이템으로 KBS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속 배우 조윤희의 착용은 물론 영향력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룩과 유튜브 방송 곳곳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칼린의 디자이너 이승희 실장은 ‘칼린의 인기 요소인 컬러 포인트를 고려해 매 시즌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컬러를 선택한다.’ 며 ‘칼린의 19FW 키 컬러는 모카, 브릭핑크다. 무난하면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표현했다.’ 고 설명하며, 이번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한편 칼린은 공식몰을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 했으며 이번 달 안으로 글로벌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

508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