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칼린, 뉴욕 감성의 19F/W 화보 공개

칼린, 뉴욕 감성의 19F/W 화보 공개 | 1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 (CARLYN)이 뉴욕의 감성을 담은 2019 FALL-WINTER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 화보는 ALL-NEW CARLYN 이라는 컨셉으로 칼린의 탄생 도시인 뉴욕과 스테디셀러 아이템 헤스터의 탄생 거리를 기반으로, 모던함과 예술적이고 세련된 감각, 고급스러움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2019 F/W 라인은 칼린의 기본적인 IDENTITY인 ‘TIMELESS BAG’을 기반으로 요즘 트랜드인 ‘NEWTRO’함을 믹스하여 감성적이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는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NEW YORK, HESTER, VALUE, MODERN의 컨셉으로 보여주는 이번 화보는 칼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HESTER> 헤스터, <NOUVEOU> 누보, <MODE> 모드를 비롯하여 19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뉴욕의 각 스트릿의 이름을 딴 <MADISON> 메디슨, <HUDSON> 허드슨, <UNION> 유니온, <GRAMERCY> 그래머시, <SOHO> 소호, <NOLITA> 노리타 까지의 라인들을 각 컨셉별 화보 속에 담았다. 

한편 이미 누적 판매 양 5만개를 돌파한 칼린의 대표 모델인 HESTER 헤스터는 FW 시즌 컬러에 맞는 신규 컬러를 추가로 출시해 헤스터의 인기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1.3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