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변정하의 가을 #데일리백

변정하의 가을 #데일리백 | 1

모델 변정하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를 대표하는 얼굴로 발탁됐다.

쇼핑몰 ‘스타일난다’, ‘3CE’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고양이를 닮은 매혹적인 외모와 분위기로 연예인 못지않은 유명세를 얻고 있는 ‘대세 모델’ 변정하가 스트레치 엔젤스의 19FW 'Stretch Your Life' 캠페인 앰버서더 ‘파니니걸’로 선정된 것.

변정하의 가을 #데일리백 | 2

화보 속 변정하는 스트레치 엔젤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파니니백’과 함께한 다양한 F/W 가방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변정하는 레드 컬러 원피스와 레더 자켓에 카키 컬러의 ‘빅 파니니백’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미니멀한 블랙 원피스에 레드 컬러 ‘미니 파니니백’을 착용해 여성들의 시크하면서도 포인트있는 가을 데일리룩을 제안하고 있다.

변정하의 가을 #데일리백 | 3

이 외에도 가을 향기가 물씬나는 와인 컬러 니트에 발랄한 색감의 ‘컬러블록 파니니백’을 매치하거나, 스트릿한 바이커 쇼츠 패션에 ‘와플 백팩’을 활용한 캐주얼한 패션까지 선보였다.

변정하의 가을 #데일리백 | 4

변정하가 착용한 개성 넘치는 ‘파니니백(PANINI Bag)’은 스트레치 엔젤스의 히트 아이템으로, 크로스백, 벨트백, 숄더백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두 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로고 스트랩이 특징이다.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브랜드 관계자는 “변정하는 우리 브랜드의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완벽하게 대변할 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당당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Stretch Your Life’ 캠페인의 스타일 아이콘”이라며 “평소 탁월한 스타일 감각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타고난 자신감과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준다”고 엠버서더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파니니걸’ 변정하와 함께한 'Stretch Your Life' 캠페인 영상 및 화보는 스트레치 엔젤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545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