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변정하, 스웨그 넘치는 LA 일상

변정하, 스웨그 넘치는 LA 일상 | 1

모델 변정하가 LA 스웨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의 파니니걸 변정하와 미국 LA 거리를 배경으로, 브랜드 슬로건 ‘#StretchMyLife’ 컨셉 하에 촬영된 화보를 통해 변정하의 엉뚱하고 유쾌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화보 속 변정하는 대세 모델답게 각 의상과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지어내며, 그녀만의 독보적 분위기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변정하는 슬로건 #Stretch My Life를 새긴 파니니백과 함께 사막 한복판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자아내는가 하면, 강렬함이 돋보이는 올 레드 트레이닝룩에 화이트 크로스백을 매치, 한쪽 다리를 들고 킥보드를 타는 엉뚱한 모습까지 여과 없이 표출했다. 

변정하, 스웨그 넘치는 LA 일상 | 4

또 다른 화보에서 변정하는 대형 트리 앞에서 광택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와 그린 컬러 크로스백을 더블 크로스 매치하며 홀리데이 느낌을 물씬 자아냈다.

한편 변정하는 고양이를 닮은 고혹적인 마스크와 남다른 비율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파격적인 스타일을 소화해, 국내에서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55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