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2XU의 숏다운 자켓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엑스유)’가 실용성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숏다운 자켓을 선보였다.
2XU의 아닐로(Anillo)와 제네바(Geneva)다운 자켓은 뛰어난 신축성의 스판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야외활동 시 편안함을 선사하며, 높은 하이넥과 머리를 편안하게 감싸는 후드 디자인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최상급 구스다운 솜털 90% 깃털 10% 의 소재 구성에 불필요한 다운 백을 줄여 경량성을 극대화했으며, 소매 부분의 시그니처 X로고 자수 디자인으로 유니크하고 세련된 2XU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특히, 아닐로 다운 자켓은 구스 패딩 특유의 올록볼록한 외형이 아닌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철 스포츠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다. 두 제품 모두 남녀공용 사이즈의 블랙, 그레이, 카키 3종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겨울 아우터 트렌드가 롱패딩에서 숏 패딩으로 변화하면서 짧은 기장의 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2XU의 숏다운 자켓은 여행부터 스포츠,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XU의 숏다운 자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77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