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무자크, ‘청하’ 2020 SS B컷 화보 공개

무자크, ‘청하’ 2020 SS B컷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무자크(Muzak)>

무자크, 전속모델 ‘청하’와 함께한 2020 SS 화보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패션랜드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전속모델 가수 ‘청하’와 함께한 2020 S/S 화보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무자크, ‘청하’ 2020 SS B컷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무자크(Muzak)>

무자크의 2020 S/S 캠페인은 ‘DREAMY VOYAGE, ROMANTIC TRUNK, BREEZY ROMANCE’’ 컨셉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시즌 속 로맨틱한 낭만 여행자를 그려내며, 빠르게 돌아가는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휴식의 시간을 여유롭고 편안한 무드로 담아내었다.

무자크, ‘청하’ 2020 SS B컷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무자크(Muzak)>

비하인드 컷 속 청하는 파스텔 핑크 컬러의 벨티드 자켓과 플리츠 스커트 차림으로 봄 내음 가득한 룩을 선보였으며, 또한 봄 스타일링으로 빠질 수 없는 트렌치코트 룩도 시크한 무드와 함께 완벽 소화했다.

무자크, ‘청하’ 2020 SS B컷 화보 공개 | 4
<사진제공=무자크(Muzak)>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이트 트위드 자켓에 진을 매치해 페미닌하면서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고, 마지막으로 벌룬 소매 블라우스와 청량감 넘치는 블루컬러의 플라워 스커트를 착장해 그녀만이 가진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다가올 S/S 시즌을 알렸다.

무자크 전속모델 청하는 촬영 당일 궂은 날씨에 야외로케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탭들로부터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한 무대 위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의 모습과는 달리 바쁜 스케줄 속 진정한 휴식을 즐기는 듯,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어 이번 캠페인 테마를 잘 표현해냈다.  

무자크 브랜드 담당자는 “2019년에 이어 2020년 새해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종횡 무진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집중력 있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특히 청하는 무자크의 이번 S/S 아이템 역시 높은 소화력을 뽐내 요즘 대세 패셔너블한 아이콘임을 실감하게 했다며, 곧 공개할 무자크 2020 S/S 화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48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