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태평양물산, 섬유 8개社와 친환경 의류 소재 개발 MOU 체결

태평양물산, 섬유 8개社와 친환경 의류 소재 개발 MOU 체결 | 1
 9개 섬유·의류 제조기업 대표들이 20일 태평양물산 본사 회의실에서 열린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섬유-의류업체 친환경 제품개발 MOU 체결식’에서 성공적인 업무협약을 다짐하며 기념 촬영 중이다.
(왼쪽부터 엘앤에스텍스타일 김범일 대표, 대현텍스타일 이해종 상무, 태광산업•대한화섬 김형생 공동대표, 태평양물산 임석원 대표, 원창머티리얼 채영백 대표, 에스엔티 김종덕 대표, 대웅에프엔티 박형규 대표, 우주글로벌 길경택 대표)

의류제조기업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이 의류산업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한 친환경 의류 소재 개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태평양물산은 20일 자사의 구로 본사 회의실에서 국내 원사·원단 생산 8개 기업과 만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급변하는 최신 패션 트렌드, 시장 동향 및 원사·원단 신소재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신뢰와 협업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아웃도어 패션 시장에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친환경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태평양물산 임석원 대표를 비롯해 태광산업·대한화섬 김형생 공동대표, 원창머티리얼 채영백 대표, 대웅에프엔티(F.N.T) 박형규 대표, 대현텍스타일 이해종 상무, 에스엔티 김종덕 대표, 엘앤에스텍스타일 김범일 대표, 우주글로벌 길경택 대표가 참석하여 상호 간의 성공적인 친환경 의류 소재 개발을 약속했으며 향후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에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은 섬유·의류 제조분야에서 수준급 역량과 기술을 가진 다수의 전문 기업이 참여하여 신규 소재 개발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태평양물산 임석원 대표는 “환경보호, 지속가능성 등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의류 시장에서 그 어느 때보다 친환경 소재가 중요한 시대”라며 “소비자의 요구를 읽고,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필(必)환경 소재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평양물산은 이번 업무 협약에 앞서 자사의 친환경 의류 브랜드 RE:ON을 론칭했다. RE:ON은 소재, 원단, 디자인, 의류 등의 모든 제조 과정에 걸쳐 친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브랜드이다.

417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