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우아한 카리스마에 봄을 얹은 ‘이다희’의 봄 화보

<사진제공=락포트(ROCKPORT)>

락포트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컴포트 슈즈 브랜드 락포트에서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20SS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락포트(ROCKPORT)>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다방면으로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다희가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무드를 뽐내며 브랜드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제공=락포트(ROCKPORT)>

걸크러쉬한 매력의 스타일 아이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독보적인 아우라로 현장을 압도한 그녀는 이색적인 의상에 봄을 알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슈즈를 매치하여 화려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락포트(ROCKPORT)>

락포트 마케팅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이번 20SS 화보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갖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환상적인 시너지로 보여주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발걸음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하는 락포트와 함께 나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락포트(ROCKPORT)>

화사한 봄의 매력을 가득 담은 배우 이다희와 락포트의 이번 화보는 싱글즈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다희가 착용한 슈즈는 전국 락포트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이다희는 오는 4월 Mnet에서 방영하는 로드 투 킹덤 MC를 비롯하여 드라마 ‘루카(LUCA)’의 여주인공으로 확정되어 촬영 준비 중이다.

164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