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아이더, 스포티한 애슬레저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 공개

<사진제공=아이더(EIDER)>

일과 라이프스타일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고 여가활동에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하고 실용적인 애슬레저(athleisure) 스타일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사진제공=아이더(EIDER)>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복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자유롭게 착용하기 좋은 편안한 옷차림을 말한다. 애슬레저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에서는 신규 라인을 선보이거나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공=아이더(EIDER)>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며 일상 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아이더(EIDER)>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 라인’은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에 아이더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결합한 아웃도어 스포츠 라인이다. 최상의 활동성과 신체 보호를 위한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동시에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은 기능성 소재 ERS(EIDER REFRESH SYSTEM)가 제품 전반에 적용되었다. ERS는 원적외선 방어율이 높은 11가지의 미네랄 입자로 구성된 스마트 헬스케어 소재로 강렬한 신체활동으로 인한 체력 소모 시 신속한 회복을 촉진하며 외부 에너지를 빠르게 흡수해 인체에 유익한 에너지로 방사해준다.

우븐과 니트 하이브리드 소재를 적용한 스트레치 베스트, 신체 단점을 보완해 주는 다이나믹 레깅스 등과 같이 애슬레저 스타일 기반의 상품군을 통해 여가와 일상을 넘나들며 편안함 속 최상의 기능성을 제공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이로써 아이더는 정통 아웃도어 ‘제니엄 라인’,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 캐주얼 ‘크로스 오버 라인’과 더불어 스포티한 애슬레저룩 스타일의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세분화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전개한다.

아이더 관계자에 따르면 “운동만을 위한 옷차림이 아닌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애슬레저 웨어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에게 애슬레저룩은 한 두 아이템 정도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며 “아이더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은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아웃도어 기술력과 멋스러운 디자인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다양한 상품군을 통해 최상의 애슬레저 웨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40 Likes
1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