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마인드브릿지,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F.O.W’ 론칭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디지털노마드를 겨냥한 ‘F.O.W(Future Of Workwear)’ 라인을 론칭하며 비즈니스 캐주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이번 신규 라인은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한 곳에 정착하지 않고 떠돌아다니는 21세기 신인류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미래 지향적인 워크웨어 라인이다.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F.O.W 라인은 ‘테크니컬 라이프웨어’를 컨셉으로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이 가능한 크로스오버 룩, 디지털노마드 라이프에 알맞은 편안한 기능과 디테일 장착, 굿 이너프(과하거나 모자라지 않고 적당함)를 추구하는 가성비를 특징으로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미래의 워크웨어를 제안한다.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이에 맞추어 첫 선을 보이는 2020 S/S 시즌 컬렉션은 구조적인 패턴에 스트레치 및 생활방수 소재를 사용했으며,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장착했다. 가벼운 원단으로 무게감을 줄였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다. F.O.W 라인은 ‘테크니컬 라이프웨어’를 표방한 만큼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으나, 디자인은 심플하고 모던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최근 디지털노마드가 증가하면서 소형 디지털 기기를 휴대하고 이동하며 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F.O.W 라인을 탄생시키게 됐다”라며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미래 지향 워크웨어를 대표하는 테크니컬 라이프웨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이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디자인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한편, 마인드브릿지는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비즈니스캐주얼 브랜드로 2017년 젊고 아티스틱한 감성의 소비자층을 겨냥한 유스(YOUTH)라인을 론칭한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오고 있다. 2019년에는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된 커먼(COMMON)라인을 재정비하는 등 워킹 피플을 위한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78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