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디스, 현빈 모델 ‘스마트 슈트’ 광고 첫 공개
제일모직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ROGATIS)가 ‘스마트 슈트(Smart Suit)’ 광고 영상을 처음 공개한다.
로가디스는 이번 시즌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배우 현빈과 함께 한 신제품 ‘스마트 슈트’ 광고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더 스타일리시하고 싶은 남자들의 생각’을 다룬 ‘스마트 룩’편과 ‘오랜 시간 입어도 편안하고 싶은 남자들의 바람’을 담은 ‘스마트 워크’ 총 2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스마트 룩’ 편을 공개하고 오는 12일 TV광고를 통해 ‘스마트 워크’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스마트 슈트’의 강점인 슬림핏을 강조한 스마트 룩, 신축성이 강한 파워네트를 적용한 스마트 스트레치, 스타일을 해치지 않으면서 손이 닿는 곳에 위치한 스마트 포켓 등을 선보였다.
제일모직 로가디스의 임영찬 팀장은 “이번 광고의 핵심은 13FW 시즌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 슈트’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세련되게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함이다”라며 “현빈을 통해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가 추구하는 이미지, 장점 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로가디스는 ‘스마트 슈트’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가디스 홈페이지(www.rogatis.com)에 접속하여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현빈이 광고 촬영시 착용했던 ‘스마트 슈트’ 1호(1명)와 로가디스 넥타이 및 현빈 사인포스터(10명)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