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안에서도 밖에서도 트렌디하게

<사진제공=NBA>

NBA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다양한 아이템과 컬러 구성으로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NBA P.E 에디션 신상품을 선보인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고밀도 고급 소재를 사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NBA P.E 에디션의 여름 버전 제품들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NBA>

NBA P.E 에디션은 지난해 S/S 시즌 첫 공개 후 패션 피플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하는 등 NBA의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NBA>

또한 착용감도 우수해 실내에서는 이지웨어로, 밖에서는 활동성 좋은 외출복 등으로 편안하고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올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NBA P.E 에디션은 기온이 낮은 아침·저녁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얇은 우븐 소재의 점퍼 및 조거팬츠와 통기성이 우수한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티셔츠, 숏팬츠 등 대표 여름 의류들로 기획됐다. 뿐만 아니다. NBA의 스포티한 분위기를 담은 볼캡, 크로스백,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새롭게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해 눈길을 끈다.

색상 또한 기본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비롯해 톡톡 튀는 네온 컬러와 파스텔 컬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가슴과 소매 부분에는 고주파를 사용한 기존 시그니처 로고 외에 십자수 기법의 일종인 아플리케 기법을 적용한 자수 로고 및 NBA 로고맨 실리콘 와펜 등을 포인트로 더하여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트릿 무드를 한껏 강조했다.

S부터 XXL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취향에 따라 기본핏 또는 루즈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착장 가능한 디자인으로 커플룩, 시밀러룩,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NBA 마케팅 관계자는 “NBA P.E 에디션은 고밀도의 중량감 있는 고급 소재를 사용해 장기간 착용해도 견고하며 착용감까지 좋아 실내외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며 “폭넓은 사이즈와 다양한 컬러로 출시한 이번 제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까지 함께 코디하면 올 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렌디한 원마일웨어 및 믹스매치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NBA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 영토를 넓히고 있다.

144 Likes
2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