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알렉산더 맥퀸, 실용성 더한 ‘스토리 숄더 백’ 출시

알렉산더 맥퀸, 실용성 더한 ‘스토리 숄더 백’ 출시 | 1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20년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토리 숄더 백을 출시했다.

알렉산더 맥퀸, 실용성 더한 ‘스토리 숄더 백’ 출시 | 4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이번 스토리 숄더 백은 지난 2020 S/S 시즌 프리 컬렉션에서 런칭한 스토리백의 동일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토리 백은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나눈다는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영감의 원천인 ‘스토리(The Story)’는 알렉산더 맥퀸을 오랜 시간 대표해온 가치이기도 하다.

알렉산더 맥퀸, 실용성 더한 ‘스토리 숄더 백’ 출시 | 5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새로운 스타일의 2020 S/S 스토리 숄더백은 직사각형의 모양과 맞춤형 체인이 돋보인다. 알렉산더 맥퀸 하우스를 상징하는 모던한 메탈 핸들은 약간 더 크게 제작되었으며, 새로운 웨이브 형태의 체인이 더해져 시크한 연출이 가능하다.

알렉산더 맥퀸, 실용성 더한 ‘스토리 숄더 백’ 출시 | 6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체인 스트랩을 사용해 숄더 스타일뿐만 아니라 가방 아래 부착된 가죽 고리 양쪽으로 통과시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또는 전면 메탈 핸들을 사용해 손으로 들거나 클러치로도 착용 가능해 낮부터 저녁 외출까지 사용할 수 있다.

2020 S/S 시즌 스토리 숄더 백은 다양한 색상과 질감으로 선보인다. WRTW 컬렉션에서 선보인 아이코닉한 가죽 매듭 휩스티치와 섬세한 매력의 골드 아일렛 디테일 백 역시 출시 예정이다.

317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