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라코스테, 오프코트 재해석한 ‘그립샷’ 컬렉션 출시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테니스 슈즈를 재해석한 오프코트 스타일 스니커즈 그립샷(GRIPSHOT)을 선보인다.

브랜드 스포츠 DNA를 테니스 코트 안에서 밖으로 옮겨온 청키한 실루엣의 그립샷은 기본으로 돌아간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컨템포러리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코튼 캔버스와 프리미엄 천연 가죽 소재의 낮은 갑피 아래에는 헤링본 폭싱이 가미된 벌커나이즈 검솔로 포인트를 주었다. 앞코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폴로에 영감을 받아 쁘띠 피케 소재로 완성되었다.

유니크한 아웃라인과 대조적인 컬러 배치가 눈에 띄며, 엣지를 더하는 밑창의 악어 로고 자수, 아웃솔에 표현된 테니스 공 모티브와 라코스테 시그니처 브랜딩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스니커즈로 선보이며, 빈티지 무드의 트레이닝룩부터 미니멀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베스트 아이템이다.

그립샷(GRIPSHOT)은 남성과 여성 제품으로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의 캔버스 스니커즈나 슬립온, 레더 스니커즈 구성으로 선보이며 라코스테 일부 매장 및 브랜드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59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