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X 뉴발란스, 스웨이드와 데님의 유쾌한 만남

리바이스 X 뉴발란스, 스웨이드와 데님의 유쾌한 만남 | 1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협업한 ‘Levi’s x New Balance M1300LV’ 운동화를 한정판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발란스의 대표 스니커즈 라인인 1300의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제작되었으며 리바이스가 뉴발란스 MADE IN USA 모델과 최초로 선보이는 콜라보임과 동시에 한정판으로 발매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뉴발란스는 리바이스와 함께 20세기 초 미국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두 브랜드 모두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뉴발란스의 ‘574 운동화’와 리바이스의 ‘501 청바지’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유명해 ‘500’이라는 숫자에 큰 의미를 둔 점 또한 흥미로운 사실이다.

리바이스의 풋웨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이 신발은 오렌지 컬러와 브라운 스웨이드, 리바이스 데님의 조합을 특징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빈티지한 무드가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로 재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오렌지 컬러의 N 로고 및 힐 패널, 리바이스의 택 그리고 리바이스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Levi’s® for Foot’ 로고가 새겨진 특수 행택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조화를 강조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4월 24일(금) 오전 11시부터 4월 25일(토) 자정까지 2일간 사전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몰 가입자에 한하여 이벤트 페이지의 구글 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9일(수) 오후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1.1k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