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RS 샌들(RS-SANDAL)‘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서머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썸머 캠페인은 푸마의 국내 앰배서더인 선미와 함께 진행한다. 화보 속 선미는,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밝은 컬러의 티 혹은 심플한 무지 티에 짧은 쇼츠, 화이트 조거 팬츠, 네온 컬러의 데님 등을 ‘RS 샌들(RS-SANDAL)’과 함께 믹스매치 해 여름 철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선미 특유의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무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RS 샌들(RS-SANDAL)’은 푸마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에 뛰어난 착화감은 물론, 경량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했다. 미드솔의 독특한 디테일은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라인인 RS-X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크한 디자인과 마치 운동화를 신은 듯 폭신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아웃솔은 바닥 전체가 고무 소재로 이뤄져 있어 유광으로 코팅돼 있거나 물기 있는 바닥 등에서의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밸크로 스트랩과 힐 스트랩은 개개인의 발 볼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신고 벗기에 용이한 실용성까지 더했다.
트렌디한 컬러감의 아이보리&네온, 미니멀한 블랙, 깔끔하고 세련된 컬러의 화이트 총 세가지 컬러로 구성된 남녀공용 제품으로, 6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학생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단짝 친구와의 우정 샌들, 연인과의 커플 샌들, 가족 혹은 남매간의 시밀러 샌들 등 다양한 맞춤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푸마의 ‘RS 샌들(RS-SANDAL)’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 그리고 일부 편집숍(ABC마트, JD스포츠, 폴더, 멀티와이컨셉)에서 24일부터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