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감각적인 여름 화보 공개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감각적인 여름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프론트로우(FRONTROW)>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뮤즈 김태리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코튼 리조트 컬렉션 화보 ‘레디 포 서머(READY FOR SUMMER)’를 공개했다.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감각적인 여름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프론트로우(FRONTROW)>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내추럴한 오브제와 따사로운 햇살이 드리우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절제된 코튼 서머 룩을 선보였다.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감각적인 여름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프론트로우(FRONTROW)>

김태리는 프론트로우만의 이지한 감성으로 풀어낸 오버사이즈 셔츠와 스트링 스커트 등 베이직한 아이템은 물론 드레시한 스타일의 맥시 셔링 원피스와 페미닌한 무드의 퍼프 슬리브 블라우스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론트로우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튼 리조트 컬렉션은 고밀도의 프리미엄 코튼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한 실루엣에 주안점을 둬 클린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라인이다. 일상생활에서 라이트하게 입기 좋은 소재와 디자인을 중심으로 셔링, 커팅 등과 같은 매력적인 디테일로 우아함과 여성미를 더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이번 제품들은 자연스러운 구김과 주름 가공 등이 들어간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트레치 기능 등이 가미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리하며,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쉽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프론트로우와 김태리의 코튼 리조트 컬렉션 영상과 화보는 W컨셉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58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