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디올 맨’ 남주혁, 탄탄한 몸매로 팔색조 과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이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려한 색감과 기하학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디올 남성 2020 FALL 컬렉션’ 의상들을 입은 화보 속 남주혁은 늘씬한 체형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모든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팔색조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남주혁은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이 어우러진 디올 맨의 의상들에 맞춰 몽환적인 표정과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포즈를 취해 촬영 현장에서 잦은 감탄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남주혁은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말 바빠요. 주변 사람들은 제가 TV에 안 나오니 쉬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최근 몇 년 사이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살고 있어요. 열심히 촬영하면서요”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 공개를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작품의 결이 다 달라서 좋은 것 같아요. 사람에게도 결이 하나만 있는 건 아니잖아요. 다들 여러 가지 면을 가지고 있어요. 그 다양한 결을 연기에 적용하려고 해요. 작품에 접근할 때 이 캐릭터는 저의 이런 부분을, 저 캐릭터는 저의 저런 부분을 빗대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편이에요. 캐릭터를 만드는 이런 과정이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고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남주혁과 디올 맨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인터뷰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보는 2020년 6월호 <에스콰이어>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688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