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변치않는 트렌드 아이템, ‘데님 팬츠’ 스타일링 제안

<사진제공=제시카 SNS>

패션 업계에서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트렌드를 선보이는데 그중에서도 ‘데님’은 매번 빠지지 않는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다.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데님은 유행을 타지 않으며, 한 가지 아이템으로도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 때문이다. 봄부터 다가오는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데님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 레트로 무드의 청청패션

<사진제공=청재킷 & 청바지 : MLB / 스니커즈 : 엠무크>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데님을 가장 트렌디하게 즐기는 방법은 다시 돌아온 레트로 무드에 맞춰 상의와 하의를 모두 데님으로 착용하는 ‘청청패션’이다. 청바지에 데님 재킷이나 데님 셔츠를 매치하면 누구나 손쉽게 ‘청청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현아 SNS>

이때 상의와 하의는 다른 톤으로 매치할 것을 추천한다. 상의를 밝은 청재킷을 선택했다면, 하의는 상대적으로 어두운 컬러 청바지를 매치해 센스 있는 청청패션을 완성해보자.

# 여친룩의 정석! 흰 셔츠와 데님 팬츠

<사진제공=손담비 SNS>

청청패션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베이직한 청바지에 흰 티셔츠를 활용하여 클래식한 데님 패션을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 제공=모자 : 비욘드클로젯 / 티셔츠 & 청바지 : MLB / 블라우스 : 잇미샤 / 신발 : 무크 & 엠무크>

청바지에 가볍게 걸친 흰 티셔츠로 ‘꾸안꾸’ 룩을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해보자.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벨트나 볼캡, 가방 등의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강민경 SNS>

또 포멀하거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화이트 셔츠나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화사한 여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27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