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JW앤더슨 X 육스,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선보여

<사진제공=육스(YOOX.COM)>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의 글로벌 선두주자 ‘육스(YOOX.COM)’에서 촉망 받는 패션 디자이너이자 런던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앤더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과 손을 잡고 ‘JW앤더슨 X 육스’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육스(YOOX.COM)>

육스와 JW앤더슨의 만남은 처음이 아니다. 2011년 JW앤더슨은 육스와 보그 이탈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더 넥스트 탤런트(The Next Talents)’ 프로젝트에 참가하였으며, 이후 JW앤더슨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넓은 포용성을 가진 스타일로 국제적 인지도를 확보하며 호평 받는 패션 하우스로 성장했다.

<사진제공=육스(YOOX.COM)>

조나단 앤더슨은 JW 앤더슨 브랜드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육스를 정의하는 ‘혁신, 개방, 끝없는 도전’을 모토로 한 친숙한 테마를 육스 2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에 녹여냈다. JW 앤더슨은 헤리티지의 핵심적인 요소인 편향적인 젠더 개념을 뛰어넘는 디자인으로 문화를 개척해 나가고 있으며, 이는 이번 컬렉션의 코듀로이 트렌치 코트와 비대칭 라인의 플리츠 스커트와 셔츠 드레스에서 잘 표현되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룩의 경계가 모호한 몽환적인 무드가 가장 큰 특징이며, JW 앤더슨에 내재된 고유의 영국 감성이 잘 드러나는 실루엣과 소재감은 물론 차분함과 우아함이 묻어나는 웜카키, 브라운, 그레이 톤의 컬러감으로 전개되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시즌, 트렌드, 젠더를 초월한 JW 앤더슨 X 육스의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6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14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