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셔츠 VS 캠프 셔츠, 당신의 선택은?
남성 썸머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캠프 셔츠와 폴로 티셔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T.P.O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캠프 셔츠와 폴로 티셔츠는 멋과 격식을 갖추면서도 실용적인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해져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폴로 티셔츠
고급스러운 테일러드 재킷에도, 빈티지한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인 ‘폴로 티셔츠’가 이번 20 S/S 시즌 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에는 클래식한 솔리드 컬러의 폴로 티셔츠부터 프레피 룩의 키 아이템이자 일명 럭비 티셔츠로 불리는 러거 티셔츠까지 대거 출시되어 한층 더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감각을 불어넣고 있다.
평소 스트리트 패션을 즐긴다면 러거 티셔츠를 데님 팬츠와 매치해 에너지 넘치는 데일리 룩으로 연출하고, 엣지 있으면서도 카리스마가 필요한 순간이라면 기본 스타일의 폴로 티셔츠와 슬랙스로 마무리해 철저히 계산된 듯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맨즈 패션을 완성해보자!
캠프 셔츠
트로피컬, 플로럴, 카무 플라주, 페이즐리 등 화려함과 대담함이 동시에 공존하는 ‘캠프 셔츠’는 무더운 여름 강렬한 햇살에 반항이라도 하듯 자유로우면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오니츠카타이거 시스템옴므
특히 지난해부터 뉴트로 트렌드에 맞고 시선을 압도하는 로고 플레이와 화려한 프린트가 캠프 셔츠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며 한층 더 힙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풍기며 돌아왔다. 워낙 강한 프린트로 어필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팬츠는 베이직한 데님이나 치노팬츠 정도가 좋은 궁합이며 이때, 손목에 실버 액세서리를 착용한다면 캠프 셔츠 특유의 와일드한 이미지를 중화시킬 수 있으니 참고해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