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레이첼콕스, 보헤미안 감성 2020 썸머 샌들 컬렉션 공개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보헤미안 감성이 담긴 2020 썸머 샌들 컬렉션을 공개했다.

레이첼콕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여름 시즌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스트랩 샌들에 내추럴한 컬러감을 더해 이국적인 감성의 썸머 샌들을 제안했다.

특히, 여러 줄의 슬림한 크로스 스트랩이 보헤미안 무드를 더해주는 ‘매코(Maeko)’ 와 엄지 발가락부터 발등까지 시원하게 스트랩이 이어지는 쪼리 스타일의 ‘올라니(Olani)’ 샌들은 플랫한 굽과 안쪽 히든 밴드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흑골드 버니쉬 컬러 버클이 내추럴한 멋을 살려주어 에스닉한 여름 리조트룩에 남다른 세련미를 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는 물론 데이트룩, 리조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스트랩 샌들도 눈길을 끈다. 와이드한 스트랩이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네시아(Necia)’는 미드솔 부분에 스티치 라인으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세련된 오픈 스퀘어 토우가 시크한 무드를 더해주어 여름 데일리 샌들로 안성맞춤이다.

91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