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화이트로 심플한 여름 패션에 포인트 주기
벌써 7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왔다.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에 코디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시각적으로 밝고 화사해 보이는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해보는 건 어떨까? 화이트 컬러는 청량해 보이기는 물론 다른 컬러보다 빛과 열 흡수가 적어 더위를 조금이나마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에 많이 찾는 컬러 아이템이다. 여름에 연출하기 좋은 화이트 컬러를 이용한 코디를 소개한다.
# 내 옷이 반사판, 화이트 탑 코디
흰색 상의는 데님 진 또는 면바지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꾸안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흰색 상의는평소 입는 사이즈보다 한 두 사이즈 크게 골라 오버핏으로 연출해보자. 캐주얼하면서 여리여리한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상의로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프릴이나 자수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페미닌한 무드의 블라우스에 슬랙스나 스커트를 매치하면 청순하면서 로맨틱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조금 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코디를 연출해보고 싶다면 올 화이트 룩을 추천한다. 상하의 모두 화이트 컬러를 착용했다면, 다른 컬러의 가방이나 신발을 이용해 과함을 덜어보자.
또는 조금 다른 톤의 화이트 아이템들을 선택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면 한층 더 세련되고 우아한 무드의 화이트 룩을 선보일 수 있다.
#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 주기! 화이트 액세서리 코디
심플한 여름 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의 모자나 신발을 활용해보자.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모자나 신발을 더해준다면 한층 더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스타일에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모자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의 신발은 어떠한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모던한 디자인의 미니 백을 더해준다면 군더더기 없는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