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로맨틱 가을여자, TPO별 가방 선택법

로맨틱 가을여자, TPO별 가방 선택법 | 1선선해지는 계절에 앞서 의상과 더불어 가방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톡톡 튀는 여름 컬러 대신에 심플하면서도 낭만적인 풍의 클래식한 가방이 최근 주목받고 있다.

가을의 다양한 분위기에 맞게 시시각각 변하고 싶은 여성을 위해 새로운 디자인과 감각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가을 스타일 백을 소개한다.

에이드레스 컬러 백팩/ 소노비 미니 아뜰리에 크로스백/ 에이드레스미니 크로스 겸용 클러치 뱀피
에이드레스 컬러 백팩/ 소노비 미니 아뜰리에 크로스백/ 에이드레스미니 크로스 겸용 클러치 뱀피

신학기를 맞이한 요즘 가을 여대생들에게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을 더한 모던한 백팩을 추천한다. 특히 아이패드와 같은 다양한 기기를 가지고 다니는 이들에게는 미니멀한 백팩보다 가죽 소재에 심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팩이 제격이다.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에겐 이번 시즌 트렌드인 가벼운 미니백이 좋다. 특히 밋밋할 수 있는 가방에 포인트를 살릴 수 있는 일러스트가 삽입되거나 패턴이 가미된 프린트 백은 독특한 느낌과 함께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사할 수 있다.

성숙한 소녀의 느낌을 표현하는 레이디 라이크룩에는 패셔너블하면서 고급스런 느낌을 전달하는 클러치백이 안성맞춤이다. 핸드폰, 신용카드, 립스틱과 같은 기본적인 아이템만 소지할 수 있지만, 오히려 그 점이 더 매력적으로 부각될 수 있다. 이때 네일 컬러나 반지와 같은 액세서리 등에도 신경을 쓴다면 보다 엣지있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16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