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GS샵, 글로벌 패션 컬렉션 14일 '대공개'

GS샵 뉴욕컬렉션 단체사진
GS샵 뉴욕컬렉션 단체사진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운영하는 홈쇼핑 채널 지에스샵(GS SHOP)이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해 오는 14일 패션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지에스샵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는 국내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4대 도시에서 ‘2013 F/W 프리 론칭쇼’를 개최한 행사다. 지난 7월 26일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밀라노(7.30), 영국 런던(8.21), 미국 뉴욕(9.4) 등에서 K-패션의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했다.

이에 지에스샵은 14일 패션 특집방송으로 3개 프로그램, 6시간에 걸쳐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15명과 함께 4대 패션 컬렉션 무대에서 공개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전 9시15분 ‘더 컬렉션’ 프로그램에서는 뉴욕에서 선보인 손정완 디자이너의 ‘에스제이 와니(SJ WANI)’와 앤디앤뎁(ANDY&DEBB)의 김석원, 윤원정 디자이너의 ‘디 온 더 레이블(D ON THE LABEL)’, 이재환 디자이너와 협업한 가죽 브랜드 ‘로보(ROBO)를 공개한다.

저녁 7시20분부터는 밀라노에서 주목 받았던 김서룡 디자이너의 ‘쏘울(SO,WOOL)’이, 밤 10시40분 ‘쇼미더트렌드’ 시간에는 차예련과 함께한 주효순 디자이너의 ‘앨리스 앤 블루(Alice and Blue)와 파리에서 극찬을 받았던 조성경 디자이너의 ‘라뚤(Latulle)’ 등을 선보인다.

132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