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자라, 일상복의 재해석 SRPLS 컬렉션 선보여

자라, 일상복의 재해석 SRPLS 컬렉션 선보여 | 1

자라(ZARA)가 밀리터리룩에서 얻은 영감을 새로운 시선을 통해 일상복으로 재해석한 SRPLS 컬렉션을 21일 출시한다.

자라(ZARA) SRPLS 컬렉션은 밀리터리 룩을 일상 스타일링에 처음 시도했던 뮤지션, 배우 등의 개성 넘치는 자기표현 및 자유로운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기존 밀리터리룩의 전형적인 컬러와 디자인 요소를 벗어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

여성 SRPLS 컬렉션은 항해를 하는 선원의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재해석하였다. 화이트 셔츠 드레스에 네이비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하고, 스트랩 샌들을 매치한 룩, 가운데를 절개하여 서로 다른 패턴의 니트와 결합시킨 독특한 디자인의 크롭 마린 스웨터, 제복에서 볼 수 있는 금장으로 장식한 루즈 핏 네이비 카고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SRPLS 컬렉션에서는 어깨에 오버사이즈 골드 버튼을 붙인 스트라이프 패턴 스웨터와 과감한 화이트 스티칭이 가미된 네이비 코튼 팬츠를 함께 매치한 룩을 선보인다.

아동 SRPLS 컬렉션에서는 부드러운 케이블 니트 스웨터와 인디고 패치워크 데님의 스타일링은 물론, 금색 밀리터리 자수 디테일의 면 점프 수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모플라주 프린트의 여아용 면 드레스에는 스웨이드 클로그를 매치하거나, 박시한 남아용 캠프 셔츠는 카도 쇼츠와 밀리터리 부츠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밀리터리 룩을 일상복으로 선보인다.

자라(ZARA) SRPL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7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21일 화요일 출시 이후 추가적으로 28일 화요일, 확장된 버전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518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