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나영·폴킴 탑텐 20FW 뉴컬렉션

굿 웨어(Good Wear), 누구나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는 좋은 옷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배우 이나영, 가수 폴킴과 함께한 뉴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굿 웨어 (Good Wear) : 누구나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는 옷’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된 탑텐의 뉴시즌 화보에서 이나영은 범접할 수 없는 완벽한 비율과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로 탑텐의 시즌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 했다.

웜톤 계열의 카키색 리얼 라이트 구스와 톤온톤의 터틀넥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 이나영은 플러피 플리스와 캐시미어 블렌드 스웨터를 캐주얼 함과 미니멀한 스타일로 상반되게 매치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가수 폴킴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남자다우면서도 감성적 무드의 가을 화보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톤 다운된 블루 셔츠를 벤딩 팬츠와 함께 캐주얼 하게 매치하는가 하면 베이지와 브라운의 가을 컬러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가을 남자로써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나영, 폴킴과 함께한 탑텐(TOPTEN10) 20FW 뉴컬렉션은 온라인 공식 탑텐몰과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57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