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하이브리드 숏 팬츠 스타일링

계절 특성상 무더운 여름에 숏 팬츠로 스타일링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을 동시에 겸비한 신소재 숏 팬츠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핫한 하이브리드 숏 팬츠와 그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출처=1. 골프왕 / 2. 스투시 x 나이키 / 3. 디스이즈네버댓 / 4. 펜필드>

# 골프왕

하이브리드 숏 팬츠를 제대로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비비드한 색감이 매력적인 스트릿 브랜드 골프왕을 추천한다. 골프왕은 미국의 유명 래퍼이자 패셔니스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전개하는 브랜드다. 형형색색의 숏 팬츠에 무지 티셔츠를 입거나, 팬츠의 컬러가 들어가 있는 패턴 티셔츠를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스트릿한 무드를 한껏 연출할 수 있다.

# 스투시 X 나이키

오랜 역사를 가진 스트릿 브랜드 스투시와 스포츠 메이저 브랜드 나이키의 콜라보는 말이 필요 없다. 두 브랜드는 꾸준히 협업을 해왔지만 최근 발매한 의류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트로 발매된 트랙 재킷에 숏 팬츠, 버킷 햇을 착용한다면 핫 아이템으로 무장한 핵인싸 코디를 완성해 볼 것.

# 디스이즈네버댓

일상에서 편안함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잡고 싶다면 디스이즈네버댓 숏 팬츠도 좋은 선택이다. 심플하고 무난한 컬러에 하이브리드 팬츠 기능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특히 양쪽 허벅지에 달린 방수 지퍼와 같은 디테일적인 요소에 더욱 치중하여 휴가철이 아닌 일상에서도 멋을 내기에 충분하다. 무채색 오버핏 티셔츠와 볼캡을 함께 매치한다면 편안한 캐주얼 스트릿 연출이 가능하다.

# 팬필드

레트로 감성 가득한 캘리포니아의 서퍼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펜필드 숏 팬츠를 입어보는 건 어떨까? 펜필드 숏 팬츠는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하면서 청량한 착용감을 확인할 수 있다. 컬러풀한 캠프캡과 아트웍이 들어간 티셔츠, 여기에 스케이터 양말과 슈즈를 매치해 서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유끼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여름 스타일링 고민 없이 하이브리드 숏 팬츠 하나로 힙한 인싸룩을 연출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소개하는 하이브리드 숏 팬츠 스타일링이 도움이 됐길 바란다” 전했다.

7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