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구스, 20FW 시즌 스타백 출시

골든구스, 20FW 시즌 스타백 출시 | 1

이탈리아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디자인의20 F/W 시즌 스타백 (STAR BAG)을 출시했다.

빈티지한 카메라 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백은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핸드 메이드로 제작되었다. 전면에는 스타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측면에는 스니커즈 모양의 참 디테일을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다. 탈부착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클러치 백, 숄더 백, 크로스 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핸드폰 수납을 위한 사이드 포켓을 더해 실용성까지 겸비 하였다. 전체 안감은 로고 자카드로 완성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편리한 내부 포켓으로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골든구스, 20FW 시즌 스타백 출시 | 2

아르헨티나로 떠나는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20 F/W 시즌 스타백은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가장 상징적인 건물 중 하나인 카사 로사다 (Casa Rosada)의 핑크 색조를 메인 컬러로 하였으며 버건디, 베리 등의 컬러 베리에이션 및 레오파드 프린트, 스와로브스키 디테일을 더한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나아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캐주얼 하게 착용이 가능한 벨트백 디자인의 제품도 함께 출시되었다.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타백은 컬러의 조합 및 소재의 믹스매치 등을 통해 솔리드 컬러 (monochrome), 라미네이트 (laminated), 포니 가죽 (pony skin), 스포츠 (sport), 이브닝 시리즈 (evening series) 등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며 전국 골든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17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